|
체크인시 예약자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
체크인시 예약자 확인은 신분증[여권]으로 확인합니다. |
1인 최대 몇 객실 예약 할 수 있나요? |
 |
숙박 1일 객실 2개까지 가능합니다. |
여러 객실을 예약 할 경우 서로 가까운 객실로 배정 받을 수 있나요? |
 |
자연드림호텔 가나자와 체크인시 객실 배정 가능합니다.
|
전화나 메일로 예약이 가능한가요? |
 |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에서만 예약/취소가 가능합니다. |
일본 호텔 현장에서 예약(결제)가 가능한가요? (갑자기 방문했을 때) 쿠폰도 사용가능한지? |
 |
현장에서 결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엔화) 결제만 가능하며, 4월 중 카드 결제 가능할 예정입니다. |
현금 결제로 예약했습니다. 쿠폰사용으로 변경하고 결제한 금액은 환불해주세요' 접수시 처리 방법이 있는지? |
 |
예약의 변경은 취소 후 재결제 바랍니다. |
체크인 시간을 앞당길 수 있나요? |
 |
체크인 시간 변경은 불가합니다. |
예약 취소는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
 |
* 환불규정
· 방문일 8일 전 취소 : 100% 환불
· 방문일 5 ~ 7일 전 취소 : 80% 환불
· 방문일 1 ~ 4일 전 취소 : 50% 환불
· 당일취소 : 환불 금액 없습니다.
* 혜택권 규정
· 숙박일 4일 전 취소 시, 혜택권 1회 재사용 가능
· 숙박일 3일 전 취소 시, 혜택권 재사용 불가
· 혜택권 사용으로 연박 진행 및 해당 주문번호 취소시 연박 일정 일괄 취소 |
미성년자 투숙이 가능한가요? |
 |
미성년자만 투숙은 불가합니다. (보호자 동반해주세요) |
식사만 예약은 가능한가요? |
 |
식사의 경우 숙박 예약시 추가 가능하며, 별도 예약은 불가합니다.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에서만 예약/취소가 가능합니다. |
조식, 디너의 사용일은 언제인가요? |
 |
숙박 당일에 사용 가능합니다.
|
주차장은 유료인가요? |
 |
주차는 최대 15대까지 가능하며, 무료 입니다. |
공항에서 픽업서비스가 있나요? |
 |
현재 운영하지 않습니다. 호텔까지 오시는 방법은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객실 내 와이파이나 인터넷 접속은 가능한가요? |
 |
무료 와이파이 제공됩니다. |
호텔 내 자판기가 있나요? |
 |
자판기는 없으나, 라운지에서 음료 구입가능합니다. |
휠체어 이용가능 객실이 있나요? |
 |
휠체어 이용 가능 배려 객실이 별도 마련되지 않았습니다. 침대 객실을 활용하여 주세요. |
객실 내 냉장고 안의 음료는 유료인가요? |
 |
객실 내 기픈물이 제공되며, 무료입니다. 추가 필요하신 음료(물)은 라운지에서 구입 가능 합니다. |
외부 음식 반입 가능한가요? |
 |
외부 음식 반입을 제한합니다. 간단한 간식(과자)는 1층 라운지에서 섭취해주시기 바랍니다. |
냉난방은 객실별 조절이 가능한가요? |
 |
객실에서 조절 가능합니다. |
가나자와 호텔에서 제공하는 식사는 어떻게 준비되나요? |
 |
자연드림호텔 가나자와에서도 ‘자연드림 힐링밥상’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힐링밥상에서 제공하는 식사는 현지의 신선한 식재료와 유기농항암&힐링식품(기픈물, 낫토, 약채환, 반찬 등)으로 정성껏 준비하여 집에서 먹던 좋은 식이와 운동이 가능한 편안한 힐링 공간입니다. |
비행기 예약은 개인이 해야 하나요? |
 |
자연드림호텔 가나자와는 숙박 예약만 가능하므로, 항공권은 별도 개인 예약하셔야 하셔야 합니다. |
렌터카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
 |
자연드림호텔 가나자와는 숙박 예약만 가능하므로, 차량 렌트는 별도 개인 예약하셔야 합니다. |
반려동물과 투숙이 가능할까요? |
 |
반려동물 동반은 제한되며, 시각장애인 안내견은 함께 입실 가능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