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에 3번 다녀오고 이번에 사전예약권 구매로 올해까지 다녀오지만 다시가진않을것같아요 아쉬운점이 많습니다 일단 예약시스템너무 불편합니다 룸도 자세히보려면 다른 후기 찾아봐야합니다 개선할수없다면 불편함을 감수하는 이유 안내 필요할것같구요 가면 괴산이고 오지라 어쩔수없다고 생각해도 다들 화나있고 불친절하십니다 힐링하는곳인데요 ㅡ저의경우 다큰아이랑 가 많은걸요구하거나 피해끼친적은 없고 질문몇개 한것인데도 한숨쉬며 대답하시거나 미소띈분을 뵌적이 없어요 이또한 조합원으로서 감수해야한다면 이유라도 알고싶어요
|